맘쓰허그 고성군장난감도서관/공동육아나눔터

맘쓰허그장난감도서관/공동육아나눔터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장난감도서관
  • 도서 검색
  • 장난감도서관

    도서 검색

    오감팡팡 튤립 라디오 사운드북

    저자 스마트베어
    출판사 스마트베어
    발행년도 2021

    목록으로

    본문

    Detail view
    흥 많은 아기 DJ! 신나는 오감 발달 라디오

    아기는 태어날 때 어른보다 50배나 더 강력한 감각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합니다. 그리고 세 살까지 이 본능적인 감각을 통해 세상을 읽고 학습하는데, 이때 오감을 골고루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감각은 도태되고 맙니다. 그렇기 때문에 세 살까지는 계속해서 아기의 오감을 자극해 주어야 합니다.
    〈오감팡팡 튤립 라디오〉는 이 시기 아기들의 감각 발달에 꼭 필요한 시각, 청각, 촉각을 모두 자극하는 토이입니다. 라디오 콘셉트의 토이에는 클래식부터 신나는 동요까지 총 30곡이 수록되어 아기의 청각을 자극해 줍니다. 청각은 오감 중 가장 먼저 발달하며, 다른 뇌 활동을 이끌어 내는 감각입니다. 동요에 맞추어 깜빡이는 RGB 램프는 색깔 단추로 직접 색을 조합할 수 있어 색 인지 능력도 키워 줍니다.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디제잉판입니다. 노래에 맞추어 디제잉판을 빙글빙글 돌리며 한껏 흥을 돋울 수 있도록 설계하여 아기의 리듬 감각뿐만 아니라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줍니다. 또한 심장 진동 버튼과 무한 바퀴는 촉각을 자극하는 장치로 아기들이 손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.
    두뇌 발달을 돕는 오감 만족 토이 〈오감팡팡 튤립 라디오〉로 언제 어디서든 우리 아기의 오감을 자극해 주세요!

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Total 284건 1 페이지

    검색